원펀맨 2기 1화 자막 다운로드

이것은 내 VLC를 충돌합니다. 나는 해시와 파일 이름으로 시도했다. 어느 쪽이든 `{해시 또는 파일 이름으로 검색하십시오}`를 클릭 한 후 30 대 나중에 플러그가 응답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닫으면 전체 프로그램이 닫힙니다. 내가 다시 열 때 내가 예 라고 하면 버그 보고서를 보낼 지 묻습니다., 약 30 대 후 그것은 FTP 서버와 통신 하는 오류를 말한다. 자동 자막 내 안드로이드 태블릿 VLC, 동일한 비디오 파일, 같은 소스 (NAS) 프로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상한 : 그것은 인기있는 자막 웹 사이트의 기지국입니다, 그래서 당신은 모든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쇼 이름으로 자막을 찾습니다. 거의 20개 언어에 대한 자막을 제공합니다.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. 2단계에서 opensubtitles.org 이름에 작은 오타가 있습니다. 첫 번째 `e`가 누락되었습니다. 이 사이트는 자막의 긴 목록을 가지고 있지만, 그것은 영어로되지 않습니다. 영어가 아닌 사이트는 언어를 모르는 사용자가 따라하기 가 어렵습니다. 그러나 다운로드 버튼을 두 번 눌러야한다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.

그것은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이름을 딴 버튼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잘, 만약 당신이 애드 블로 커 있어 – 그들은 성가신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. 개인적으로, 그것은 나를 귀찮게하지 않았다. 외국어 자막도 받을 수 있습니다(영어 포함). 예를 들어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자막이 있는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. VLC에서 자막을 수동으로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. 장점: 모든 자막은 사용자가 업로드하므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영화를 Netflix로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.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.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.

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. VLC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영화에 대 한 자동으로 자막을 얻으려면, 다음 당신은 단순히 VLC 추가 기능라는 VLSub의 도움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그것의 유용성으로 인해 플레이어에 대 한 가장 높은 평가 추가 기능. 간단한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재생 중인 현재 영화의 자막을 자동으로 검색합니다. 그래서,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. 그것은 발견 한 선택의 목록을 표시하고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올바른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동영상에 자막을 쉽게 추가하시겠습니까? 왜 FilmoraPro를 시도하지? 프레임별로 자막 프레임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또한 자막 색상, 글꼴, 크기 등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! 이제 시도를 가지고 무료로 다운로드! YIFY 자막은 큰 자막 데이터베이스와 명확한 영화 추천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.